도착이랑 포장은 만족 합니다. 전체적으로 배송도 빠룬 편이구 포장이..
도착이랑 포장은 만족 합니다. 전체적으로 배송도 빠룬 편이구 포장이랑 아이스팩도 깔끔하게 잘 도착 했습니당. 먹어 보고 후기는 남기도록 할께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