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제가 일주일에 한두번씩 점심 일반식먹고 저녁 운동 전까지 일적인것때문에 먹지못할때가있어요
그럼 집에서 운동하고 닭가슴살과 야채를 먹어주는데
혹시 탄수화물 고구마로 같이섭취를 해주는게 좋나요??
저렇게되는날은 너무 탄수화물섭취량이 부족해서요
몸무게 감량을 막하고있는 다이어트가 아니에요!
답변꼭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네~ 바로 잠드는거 아니면 괜찮습니다. 혹시 걱정되시면 고구마보다 단호박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