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어쩌죠 ㅜㅜ
내일 저녁 약속이 생겨버렸어요 ㅜㅜㅜ
거의 한달? 동안 약속 안잡았었는데
이번엔 어쩔 수 없이 나가야해여 ㅜㅜ 식욕억제 못할 거 같은데 어쩌죵 ㅜㅜㅜㅜㅜㅜ 벌써 걱정이에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하루 정도는 괜찮아요. 기분좋게 맛있게 드시고 또 다음날부터 조절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