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나 초코는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당높..) 녹차로 구매했는데 이것..
딸기나 초코는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당높..) 녹차로 구매했는데 이것도... 넘 맛있음... 하루에 하나만 먹기 챌린지네요~ 그리고 숟가락 꽂아서 포장한건 진심 혁신이다 ㅋㅋㅋ 너무 편하고 좋아요!! 다이어트 끝나도 사먹을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