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제서야 방을 발견했어요!!!
오랜만이에요~~~
방이 없어져서 깜짝 놀랐었어요~~~
기간 끝나면 다시 못하는건 줄 알고 페이스 끊길까봐 그날 바로 방까지 만들었자나요오....ㅠ
유감자님이 제방에 댓글 다셔서 혹시나 하고 그룹방 다시 확인해보니 방이 부활~~~♥
멤버들 다시 다 모여 계시네요~~
너무 반가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좋은분들 만나서 다들 응원하며 열심히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뿌듯뿌듯😍 담부터 연장하는거 잊지않을게유😉
네네~~아주 좋아요ㅎㅎ
급하지않게 지속가능한 다욧해야죠~
같이 쭈욱 가용♥
방가방가 다시 모이네요 함께해유 ㅋㅋㅋㅋ ^^!!!
방가방가^^ 그래유~~~~~~~ㅋㅋㅋㅋ
ㅎㅎㅎ다들한분두분씩모이시네용👍🧡😍 돼지들 너무귀욤귀욤해용~^♡^
그러게요~~소수정예 인가요ㅎㅎ
쥬디님😆 다시 모여서 다행이예요❤️ 저도 이 방 없으면 안돼요🥺 다시 함께 화이팅해봐요ㅎㅎ 근데 돼지들이 넘 귀여오요ㅋㅋㅋㅋ💗💗💗
네네~~~ 열심히 하시는 우리 멤버님들~~
쭉 같이 가야죠~^^ (날씬하고♥)행복한 돼지가 돼지가 됩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