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저질체력이네요...ㅠㅠㅠ
저희 집이 19층이어서 운동 겸 계단으로 2번 왔다갔다 하는데 땀 빨뻘나고 중간에 힘들어서 한번 쉬어버렸다죠...ㅜㅜ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