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2일차 70 > 63
정체기일까요...?? ㅜㅠㅠ 63에서 내려가지를않아요...힝 주변에서는 살많이빠졌다 이야기하는데 거울보면 아직도 사이좋은허벅지와 날개같은 팔뚝살때문에 갑자기 급 현타오네요.. 잘견디다보면 언젠간 빠지겠죠.. ㅜㅜㅜ?? 모든 다이어터분 화이팅이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