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시킨거예요~~ 첫번째 시킬때
두번째 시킨거예요~~
첫번째 시킬때 맛있어서 또시켰어요 그때 분명히 아이스팩을 봤는데ㅜㅜ
이번에는 안담겨져서 다 녹아져 있는 상태더라구요
더운날이라서 음식이 상했을까 걱정이되네요ㅠㅠ
담부터 배송해주실때 꼭 확인부탁드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