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주문해서 방금 하나 먹었는데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700W 에 1분 지나면 비닐이 붕 뜨더라고요 그 상태로 4분 조리해도 상관 없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일시적으로 공기압에 의해 비닐팩이 부풀어 오를 수 있으나,
조리가 완료되면 원래 상태로 돌아오게 되니 안심하시고 조리해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