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박스 주문해서 네개쯤 먹은거같은데
엄진용
두박스 주문해서 네개쯤 먹은거같은데이상하게 시큼한맛이 나네요 탈은 안나서 괜찮은거 같은데원래 이런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제조사쪽에 확인해보니 고구마는 첨가물없이 100% 원물로 만든 제품으로써, 숙성도와 숙성시기에 따라 간혹 시큼한 맛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제품이 상했을 경우에는 쉰맛이나 냄새가 확연히 다르게 느껴질거라고 하시네요. 섭취시 크게 문제가 없으셨다면 숙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배가고플때는
-점심식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제조사쪽에 확인해보니 고구마는 첨가물없이 100% 원물로 만든 제품으로써,
숙성도와 숙성시기에 따라 간혹 시큼한 맛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제품이 상했을 경우에는 쉰맛이나 냄새가 확연히 다르게 느껴질거라고 하시네요.
섭취시 크게 문제가 없으셨다면 숙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