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엄청 작아서 소스 다부으면 엄청
양 엄청 작아서 소스 다부으면 엄청 자극적임..,
그냥 입에 소스만 때려넣는 느낌
먹다보면 채소들이 절여져서 아삭한느낌도 없고 풀죽먹는 거 같음 양 작아도 맛없어서 남김 돈아까워ㅠㅠ 채소들 안다양함 그냥 맛없음
채소사다가 소분하고 씻어먹고 귀찮아서 4주배송시켰는데 지금 3주차고 4주차는 취소 할거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