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성분이 안들어 간 것 같아 주문했
나쁜성분이 안들어 간 것 같아 주문했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어요. 조금 덜 달게 해서 칼로리 조금 더 낮춰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지금도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