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가볍게 살고 싶어요~
아이낳고 조금씩 찌더니 인생 최고점찍었네요.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다이어트가 쉽지가 않아요.
운동은 시작한지 2년이 넘었지만,
식이 조절이 안되서 그런지 체중은 그대로예요ㅠㅠ
요가 시작했는데 거울속 나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그냥 바쁘게 살다보니 몸이 커진지만 알았지 이런 실루엣일지는 몰랐다는...
그래서 도전해 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