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폭식ㅠㅠ




아침부터 유부초밥 6개 가벼웁게 시작 점심 외식 저녁은 왜또 쫄면 오뎅 먹었을까요? (중간에 마른오징어 먹음ㅠ)
슬로우버피로 먹은거 조금이라도 털어내야죠 ㅠ
그래도 간만에 행복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