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아스크림 좋아하는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보고 꽂혀서 글 써봐요!
진짜 맛있을것같네여.. 2달 목표로 다이어트 시작중인데 평소에 디저트류를 너무 좋아해서 ㅠㅠ하루하루 참기 힘든데 ... 게다가 여름!!!!! ㅠㅠ 너무덥고 무기력한데 당첨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인스타 아이디 @ovo_zzzz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