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현재 블로그,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고
현미누룽지를 좋아하기도 해서 신청해봅니다!
입이 심심할때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고 괜찮다면 블로그에도 올리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