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6월 22일
꿈같던 56이란 숫자는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계란 고구마를 저녁으로 먹고
운동 하나도 못하고 그냥 잠들어버렸어요...
리브어터님이 추천해주신 클로이팅은 오늘부터 달려볼께요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계란과 고구마면 상당히 클린한 식단인걸요~ 👍클로이 팅은 어떠셨나요?
리브어터님............방금전에 했거든요...?
Do this everyday 할때 이미 정신 놨구요......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
Abs가 차라리 덜힘들다 할 정도로 첫번째 운동이 너무 빡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많이 멈췄어요 다음 운동으로 넘어갈때 바로 못따라가서 ㅠㅠ
이왕 시작한거 2주 채워보려구요
저만 힘든거 하는거 억울해서 남편 시켜서 지금 하는거 구경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운동 추천해주신거 진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바늘이엄마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한번에 하실거예요.😉 2주만 속은척라고 해보세요. 올린 운동에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은 아가씨(?)예요. (유투브로 간증동영상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계란,고구마로 클린한 저녁 드셨네요! 열심히 달리시면 곧 56 다시 만나실 것 같은데요~ ^^
오늘 하루 착실히 하면...다시 나타나주실꺼예요ㅋㅋ
그래도 5자라는 사실이...부러울따름이예용~
오늘열운동하시면 낼 다시56이 맞아줄거같아요 ㅎ핫팅임돠!!
고코님~오늘도 아침운동 하시려고 일찍 기상하셨나요?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멋있어요!
바늘이엄마 에이 쑥스럽습니당☺이제는익숙해져서괜찮은거같기두해욯ㅎㅎ 근데 여전히 기상하기 넘어려워 바늘맘님 공체보며 일어나서 운동할때가 참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