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참..뜨거웠죠.. 첫구매에 호
날씨가 참..뜨거웠죠.. 첫구매에 호기심으로 이것저것 많이도 시켰던것 같네요.
그 중에 그릭요거트가 제일 기대됐던 상품이었어요.
빵에 맛있게 발라 먹고 싶었거든요 뚜껑을 오픈하는데 몽글몽글 알갱이가 생긴데다가 물이 생겨 있었어요. 혹시나 몰라 먹어본 맛은 이상 텁텁..
아~ 잘못 됐구나 싶었네요..
갑자기 찾아온 무더위에 누굴 탓하겠어요.
그래도 부탁드리고 싶네요 아이스팩 아끼지 마시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