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잘받았구요,근데 울아들이 샐러드를 받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해서 ..
어제 잘받았구요,근데 울아들이 샐러드를 받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해서 오늘 보니 전부 얼어서 먹기가 힘들어졌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