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중요할까요?
dudska46!
식단관리가 다이어트 중심이라는데 ㅜ.ㅜ아침은 안먹는데 관리할따 먹어야한다고 해서 먹다가 안먹다가 하니 더 찌는 느낌인데요ㅠ차라리 아예 안먹는게 좋을까요?어차피 점심은 다신샵 현미밥 먹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아침을 드셔야~ 점심에 폭식을 안해요...^^
아침을 먹는이유? 공복시 폭식에 원인이 될수있어서...아침을 거르는이유? 공복시간이 16시간이 지나면 몸속에 오래된세포들을 에너지로 쓰게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서...단~!단식시간지켜가면서 꾸준하신게 중요하고 일일 섭취칼로리 본인에 기초대사량정도나 +200칼로리정도 드셔야한다는거~
초절식+운동 많이
저녁 몇 시 이후로 안 드시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을 드셔야~ 점심에 폭식을 안해요...^^
아침을 먹는이유? 공복시 폭식에 원인이 될수있어서...아침을 거르는이유? 공복시간이 16시간이 지나면 몸속에 오래된세포들을 에너지로 쓰게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서...단~!단식시간지켜가면서 꾸준하신게 중요하고 일일 섭취칼로리 본인에 기초대사량정도나 +200칼로리정도 드셔야한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