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화 공체

그분도 오시고 어제 스트레스받아
맥주 드링킹했더니 역시나...
오늘은 1년만에 같이 근무했던 동료교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이사도 가시고 했지만 연락은 하고 지냈는데
오늘 보기로 했네요
아침부터 꽃단장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꽃단장하고 잘 다녀오셨죠? 오랫만에 뵈서 반가웠겠어요😄
스트레스가 다이어트의 최고의 적이라죠 안 받고 살 수는 없고 꽃단장과 수다로 모두 날리시고 오시길 바래요 ^^
ㅎㅎ 한번씩 이런 즐거운날도있어야 다이어트도 다시새로운맘으로 시작할수있는것같아요~~~
즐겁게 노세요.ㅎ 내일부터 빼면돼요.^^
히히 꽃단장하시구 쌤들과즐거운시간보내세요🤩
오~ 재밌게놀다오세용~ 스트레스는 다이어트의적이예용!!
오...!!오랫만에보시는거니....살 많이 빠졌다고 놀라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