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공복에 운동하는게 왜 좋은가요??
푸우사랑2
방금 질문에 이어서... 아침 공복에 운동하는게 좋다고 하는데...밤에 운동하는거랑 비교해서 왜 좋은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글들 읽어보시면~탄수화물-지방 순으로 빠지는데요.공복이면~ 탄수화물이 없으니~지방부터 빠지고, 그러다가 근량까지 빠지는... 체중감량이 눈에 보여서 그런것 같네요.저 개인적으로는~오전 공복운동보다, 저녁 공복운동을 권해봅니다.오전 운동은 운동후 먹을시간이 많~아서 다시 복귀하기 쉽고요.저녁 운동은 운동후 먹을 시간이 없어야, 덜 복귀되겠죠~?그렇습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들 읽어보시면~
탄수화물-지방 순으로 빠지는데요.
공복이면~ 탄수화물이 없으니~
지방부터 빠지고, 그러다가 근량까지 빠지는... 체중감량이 눈에 보여서 그런것 같네요.
저 개인적으로는~
오전 공복운동보다, 저녁 공복운동을 권해봅니다.
오전 운동은 운동후 먹을시간이 많~아서 다시 복귀하기 쉽고요.
저녁 운동은 운동후 먹을 시간이 없어야, 덜 복귀되겠죠~?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