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했어요 설탕에 절인 병아리콩은 너
쏘쏘했어요
설탕에 절인 병아리콩은 너무 달아서 별로였고
어떤건 야채가 많이 시들어서와서 더운날씨탓에 배송중에 그랬나보다하고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