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특히 과일 야채가 생각보
맛있어용~~
특히 과일 야채가 생각보다 넘 맛나네용
곡물은 확실히 더 포만감이 있어요^^
아무것도 안먹는거 보다 아침이나 저녁대용으로
맛있고 더 든든하고 좋은거 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