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택배 기사님이 배송 시간만 보내주고 (오후 4시~6시) 문 밖 철문에 제품을 넣어놔서 다음날 새벽 6시40분에 꺼내서 냉장실에 넣었는데 아이스팩이 다 녹아있긴 했는데 괜찮은 건가요..? 대략 새벽내내 박스 안에서 있었습니다 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받아보셨을 때 냉기가 남아있고, 바로 냉장실에 넣어주셨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꼭 샐러드 상태를 확인해 보시고 섭취해주세요.
변질이 있을경우 육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게 드실 수 있는 순서를 이미지로 첨부하였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