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맛있어요~~ 또주문하고싶네요 첫배
진짜맛있어요~~ 또주문하고싶네요 첫배송100원일때 배송비때문에안샀는데 ㅠㅠ 저처럼 약간 퍽퍽한통밀느낌좋아하시는분들은 좋을거같아요~~ 커피랑아침에먹으니 속도든든하고 꿀맛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