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적은
와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적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놔 버릴뻔 비스켓도 좋아요 그릭요거트랑 잘 어울려서 점심 간단히 잘 먹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