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주말에 워낙 과식했던지라.. 일시적으로 늘어났던 체중만 빠진것같아요
스무디 몇개는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하고싶긴한데.. ㅠㅠ 아보카도는... 진짜 못먹겠어서 버렸어요 아보카도 평소에도 안좋아해가지구.. 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