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좀 작지만 소스 맛나요 전 미니
양은 좀 작지만 소스 맛나요
전 미니오븐에 구워먹요
에어프라이 있음 거기하면 좋을 듯해요
소스에 간이 있어서 고기는 좀더 간이 덜해도 될듯해요
고기만도 간간한편입니다1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