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차 진행
오늘도 열식단~~~ 아침에 만두는 동생이먹어버려서 다른 김치만두로 대신햇고요ㅜㅜㅜ 저녁 쭈꾸미볶음은 역시 ????
도전기간중 식욕을참기힘들었던순간은 어제 4시30 에 운동갔다가 6시반에와서 밥먹는데 너무배고파서..ㅜㅜㅜ 떡볶이까지 흡입했던...흑
지금도 과자먹고싶은데 참고있어영 ㅜㅜ!!!이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