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세달째 하고있는데 6키로 정도 뺐습니다 근데 더이상 빽거 너무 힌들어요ㅠㅠㅠ̑̈ㅠ̑̈ 목표는 12키로 빼는 건데 요즘 자존감도 너무 낮아지고 포기할 것 같아서 힘듭니다 이 클렌즈 주스로 다시 시작해 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