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일차:54.3-54.5
이제 슬슬 감량이 더뎌지나요~~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면 조금씩이라도 내려가더니
조절했는데도 올라가고 그래요ㅎㅎ
이러다 훅 떨어지길 바라며 힘을 내봅니당....!!^^

7/18 ~ 7/31(14일)
다욧시작 : 59.5 (6/3)
미션시작 : 54.5
목표체중 : 53.5
전날체중 : 54.3
오늘체중 : 54.5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요즘 정체기라 스트레스를 받고있어요,, 이 살은 언제쯤 다 빠질런지,, 같이 홧팅해요🤗
그러시구나...ㅠㅠ 비오니까 더 처져요..흑..
힘내볼께요!!!! 이번주까지 53진입해야하는뎅....좀 더 집중력을 끌어올려야할듯요^^♥
저두 월초 쭉쭉 내려다더니 54.2-54.4에서 정체 ㅜㅜ
쫑호뽀미맘!! 사진찍기시로서 안찍음
쫑호뽀미맘!! 그 마음 이해되요ㅋㅋㅋ
다욧철인 뽀미맘도 그러시다니 위안이 되네요~~^^ 정체기=체중굳히기 라고 하니 다시 힘내보자구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