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사면서 함께 구매해봤습니다. 아
빵 사면서 함께 구매해봤습니다.
아주 달달한 초코맛은아니고~ 딱 씁쓸달콤한 카카오맛입니다. 저는 만족합니다. 크레커나 빵에 살짝씩 발라먹음좋을거같아요.
아침에 아이 식빵에 발라줬더니...잘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