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21.금
뚱냥#
어제 오트밀과자 폭풍흡입하고잤더니 입맛이없답니당...오늘도 무지더울것같아요ㅠㅠ 저는 땀띠나서 너무 흉한건 안비밀자면서도 저도모르게 긁는것같아요 흑흑 시원한 하루되세요!!
오나오에 블루베리!! 안챙겨먹자니 이따가 배에서 엄청난소리가들릴것같아서...
내슈빌버거세트버거반정도먹고 감자튀김도반정도 콜라도 반이나먹었네요...배터질것같네용ㅠ 어어엉...저녁도...상하이버거세트먹었...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내슈빌버거세트?! 새로나왔어요?! 첨보는거같아요 ㅎㅎ 아 급배고프네요 ㅎㅎ뚱냥님 오늘도 홧팅요!!
요거트 엄청좋아하는데 저건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ㅎ
드셔보셨을때 입에안맞으시면 블루베리나 바나나 견과류섞어서 드세용!!
맛은 종이죽맛?인데ㅋㅋ 포만감이 좀 있더라고요 먹다보면 먹을만해요..
ㅋㅋ종이죽맛...뭔지알것같네용!! 오트밀생으로먹었을때 그맛이 나더라고요ㅋㅋ
오나오가 뭐예요?
오버나이트오트밀이용!!줄여서 오나오!! 플레인요거트에 오트밀섞어서 밤동안 냉장고에 재워두고 아침에먹어용!!
저도 주말에 오나오 해보려고요!ㅋㅋ
오트밀이 호불호가있다는데 저는 맛있더라고용ㅋㅋ
8월 20일
21일 공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슈빌버거세트?! 새로나왔어요?! 첨보는거같아요 ㅎㅎ 아 급배고프네요 ㅎㅎ뚱냥님 오늘도 홧팅요!!
요거트 엄청좋아하는데 저건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ㅎ
드셔보셨을때 입에안맞으시면 블루베리나 바나나 견과류섞어서 드세용!!
맛은 종이죽맛?인데ㅋㅋ 포만감이 좀 있더라고요 먹다보면 먹을만해요..
ㅋㅋ종이죽맛...뭔지알것같네용!! 오트밀생으로먹었을때 그맛이 나더라고요ㅋㅋ
오나오가 뭐예요?
오버나이트오트밀이용!!줄여서 오나오!! 플레인요거트에 오트밀섞어서 밤동안 냉장고에 재워두고 아침에먹어용!!
저도 주말에 오나오 해보려고요!ㅋㅋ
오트밀이 호불호가있다는데 저는 맛있더라고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