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초코맛을 사고싶었는데 나름 다이
원래 초코맛을 사고싶었는데 나름 다이어터라고 양심에 찔려서 다른 맛 구매했습니다 아침대용으로 마시는데 자극적이지도 않고 설탕 무첨가라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