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1
*일주일 목표*
-2 kg !!!
----------------------
*하루 목표*
30번 씹기 ✔️
물 1L 이상 ✖️
매일 운동하기 ✔️
단백질 위주 건강하게 먹기 ✔️
----------------------
*식단*
아: 두유1
점: 현미햇반1/2 불고기 파김치 김
간: 아아 프레즐한줌
저: 닭가슴살샐러드 계란1 방울토마토
----------------------
*운동*
팔&플랭크 16일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굳모닝요~오늘도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