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기 좋고 맛도 있네요~ 운
간단하게 먹기 좋고 맛도 있네요~
운동후에 남편이랑 하나로 나눠먹고 있는데,
둘이 나눠먹어도 괜찮은 양이에요~
칼로리도 부담없고 평소 채식을 잘 안하는데
샐러드먹으면서 채식도 하게되니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