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먹고 후식으로 통밀당 과자까지먹
떡볶이먹고 후식으로 통밀당 과자까지먹어도
라면 하나 칼로리보다 낮아서 봏아요
떡식감이 다른곤약떡볶이와다르게 쫀득해서 좋아요
다만 너무 달아요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