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살이 좀 쪘는데 떡볶이는 먹고싶
요즘 살이 좀 쪘는데 떡볶이는 먹고싶어서 시켜봤어요~
아직 기본맛만 먹었는데 마른 떡이고 곤약이 섞여있어서 오래 불려 먹을 수록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