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다이어트 화이팅!
안녕하세요!13살 딸이
코로나때문에 확-찐자가
됐어요....다이어트를 하고 있기는 있는데ㅜㅜ 딸이 요즘에는 매운거에 꽂였어요.. 근데 딱!치즈불닭맛이 있길래
신청을 해보아요~딸이
이 닭가슴살을 먹어보고
다이어트를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이예요ㅜㅜ 솔직하게 당첨되면 참좋겠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