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엄청 낮은 것은 너무 좋은
칼로리가 엄청 낮은 것은 너무 좋은데요.. 너무 부실하네요..ㅜㅜ 양이라도 많던가.. 양도 적은데 가격은 비싼 편이라 생각되네요.. 안에 내용물도 부실하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