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많이 먹어야 포만감 느껴서 혹시나
밥많이 먹어야 포만감 느껴서 혹시나 싶은 마음에 시켰어요~~
아직은 포만감은 없지만ㅠ
물에 뿔리니깐 진짜 뿔긴해요!!!
씹어먹으면 고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