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는 간편하나 밥이 아무래도 좀 퍽
먹기는 간편하나 밥이 아무래도 좀 퍽퍽하고 반찬도 조미료맛이긴 해요. 매일 먹긴 좀 그렇고 가끔 귀찮을때 간편히 먹기는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