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면 물기가 주르륵 흘러나오지만 양배
찌면 물기가 주르륵 흘러나오지만 양배추 특유의 단맛과 닭가슴살이 잘어우러지네요. 맛있고 칼로리 낮아서 반찬식으로 곁들여두되지만 얘만 다먹어도 배불러요. 양배추 위에 좋은데 냉동으로 쟁여두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