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2






젝시믹스 1+1하길래 담주부터 클핏 시작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운동복을 샀어요.
쫀쫀하고 편한게 사길 정말 잘한듯ㅋㅋㅋ기분 좋아요
아 오늘 점심을 늦게 먹어서 식사가 300정도 모자란데, 배 꺼지면 애플파이랑 주스를 만들어 먹을까 싶어요. 그럼 300 넘겠죠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난이 인증샷 너무 보기 좋다!! 복부 인증샷이 젤 날씬하고 몸매좋다!! 과감한 포즈까지 아주 멋지다!!😘😘😘
고마유이 언니💙배가 어느 정도 보정되는지 찍느라고 까고 찍었어
오 이쁘다 이뻐~~~소라색 완전 내취향😍 힙라인도 굿이넹!!
ㅋㅋㅋ최대한 빼서 찍어봤어! 운동복만 샀는데도 설렌다
난라브 오홍 라인 진짜 이뿌~~
나는 STL만 주구장창 샀었는데ㅋㅋㅋㅋ난중에 젝시믹스 사봐야겠다
마시애린 엉 나도 STL 살까하고 고민하다가 친구가 엄청 추천하길래 사봤는데 리얼 추천ㅋㅋㅋㅋ💜고마우
오오오 젝시믹스 1+1 하는구나!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 쫀쫀해보인다.👍 난 집에 안다르랑 탑텐에서 만든 거 두 브랜드밖에 없는데, 젝시믹스도 이번 기회에 한 번 구비해볼까..🙄
옹 안다르 안입어봤는데 후기 꽤 좋은거 같아 젝시믹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