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2 다이어트 일기


칼로리는 쏘쏘해요 근데 당을 좀 줄여야겠어요ㅎㅎ
네일아트 새로 받았어요 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일 애린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손도 이뿌고 손톱도 이뿌다!!
나도 이번 네일 너무 만족스러워~~ 고마워!!♡
마시애린 나도 한번 해야지 하믄서도 감당이 안돼ㅎㅎ
손톱 조금만 길어도 바짝바짝 깎아야 하는 스탈이라 촌스럽게^^;
줌바둘리짱 나는 조금만 길면 이로 다 뜯어먹던 사람이야ㅋㅋㅋㅋ웨딩촬영 한다고 손톱도 길러보고 젤네일 처음 받았는데 손뜯는 습관도 고쳐지고 예쁘니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구🥰
줌바둘리짱 첫네일 받았을때 보면 손에 상처도많고 건조하고 부어있었어 ㅠ
마시애린 마자 보는것만으로도 기분 전환되고
그맛에 네일 한다더라고♡
나도 한번 해봐야겠따!!♡
줌바둘리짱 입문은 어려운데 한 번 하면 계속 하게되는 매력이 있어ㅎㅎ 꼭 해봐😆❣
마시애린 ㅋㅋㅋㅋ 우리들 다 손톱 긴 거 못 보는 사람들이네... 운동할 때나 피아노 칠 때, 요리할 때 등등 손톱 길면 다 너무 불편해서 못 기르겠어. ㅠㅠ
보라솔빛 그건 맞아ㅋㅋㅋ나도 너무 긴거는 싫어서 적당한 길이로 받지 ㅎㅎ 그래야 한달 버틸수있거든!!
홀, 네일아트 예쁘다!!!😍😍 나는 손톱에 뭐 있는 거 답답해서 절대 못하지만... 대리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