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13일 (음식 897kcal, 운동 520kcal)


무릎이 아파서 운동 쉼.
쉰 거로 칩시다.
오늘 탄수 너무 부족한데 집에 돈이 없어서(ㅇㄱㄴ)
지나가는 곰곰 우유 없이 우적우적 먹음
단백질은 참 쓸데없이 많이 먹어둠 ㅋㅋㅋ
다이어트도 돈 필요함. 졸 많이.

897/ 1397
520/ 233
성공
(787)

| 토마토 (중간크기) | 12kcal |
| 삶은 달걀 | 80kcal |
| 삶은 달걀 | 76kcal |
| [오쿡] 더슬림한 닭가슴살 소시지 불갈비맛 | 104kcal |

| 닭갈비양념 | 40kcal |
| 닭가슴살 생것(껍질 제거) | 178kcal |
| 감자 | 54kcal |
| 양배추 | 24kcal |
| 잡곡밥 | 80kcal |
| 느타리버섯 생것 | 12kcal |

| 잡곡밥 | 80kcal |
| 간장 | 2kcal |
| 참기름 | 40kcal |

|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 115kcal |

| 빠르게걷기 | 160kcal |
| 훌라후프 | 360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