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첫주부터 정체기가 오기도 하나요? 아님 뭔가 잘못하고 있는..
다이어트 시작한지 일주일 되었는데, 끼니 외에는 간식 야식 딱 끊어서 다이어리에 기재된거보다 더 먹은 건 없어요.
몸무게가 이번주 내내 똑같은데 원래 그런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조바심 나는건 아니고 살을 빼본게 뭐 거의 10년 전이라서 맞게 가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서요.
아침 : 두유요거트 + 그래놀라
점심 : 샐러드 (드레싱은 그때그때 바뀜)
저녁 : 곤약이면, 계란, 복숭아 등 집에 있는거 한가지 골라서 먹기
당류, 정제탄수화물, 염분은 자제 하려고 하다보니 식단이 다채롭지는 않네요.
운동 : 아침 운동을 하려는데 늦잠을 자주자서 잘 못함. 일찍 일어나는 날에는 천변 뛰기, 늦게 일어나면 계단 오르기 정도. 근력운동을 조금이라도 하는게 좋을 것 같아 다신 도전 중.
저는 사실 주댕이 다이어터라 이번이 진짜 다이어트는 첫 도전이에요..ㅋㅋㅋ 실제 살 빼보신 분 조언 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지금 아무래도 다이어트 기간을 초단기로 잡으신 필인데 그러다 쓰러져요. 다이어트하다 다이하십니다.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으니 평생사업으로 보시고 다시 기간 잡으시죠.
체중은 줄다가 멈추다 늘다가 줄다가 그러며 줄기는 해요. 일주일 멈추다 내려가고 생리주간은 뭘 해도 제자리고. 왤까요.
일주일만에 2.4키로 빠지셨네요?
입문이신데,초반에 빠진건 순수지방이 아니라 수분이 대부분입니다.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하시는거라도 저정도면 장기적인 다이어트론 비추입니다.적정선에선 예전처럼 드신다면 백퍼 요요옵니다.
아, 식사량을 더 늘려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딱히 배가 고픈 걸 참거나 굶는다는 느낌을 받고 있지는 않은데 그래도 식사량을 더 늘려야 될까요?
레옹마리 평생 이칼로리 그데로 유지 가능하시다면
무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