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소고기 청경채 덮밥

잎채소를 색다르게 먹고 싶을때 좋았어요.^^
기름에 마늘 넣고 향 내다가 새우랑 소고기 넣고 볶아주세요.
80%정도 익었다 샆을때 청경채랑 양파 넣고 볶으세요.
소스는 굴소스랑 참기름으로만 했어요.
소스를 따로 끓이고 거기다 볶아놓은 재료 넣고 버무리고 밥 위에 얹어 먹으면 돼요.
저는 현미밥에 먹었고 채소 많이 넣어 먹으니 배부르고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