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포장은좋은데양이넘적은듯요..^^;
개별포장은좋은데양이넘적은듯요..^^;
제대로먹으려면3개는뜯어야할듯..
순대를넘조아하는데먹고나면더부룩하고속이부담스러웠거든요.아직시식전이라잘맞음계속구매할듯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